Xftp 게시판

프로그램 사용에서 불편한점

최종입력: 2008-06-26 17:09 - 넷사랑 | 답글: 3건

 
2008-06-25 08:22 - 정인원

프로그램 사용에서 불편한점

 
공짜라해서 써 봤는데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정품은 지원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Xshell은 폰트가 영 안좋아서 화면보기가 불편합니다.
SecureCRT 는 같은 굴림체를 써도 화면이 참 깔끔하고 안정되게 보이는데 이건 아닙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시스템관리자로서 머신에서 머신으로 파일복사를 빈번히 하는데 이것은 그런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듯합니다. freeBSD에서 Linux로 다시 다른Linux로 복사해야 되는데
이것을 쓸려면 PC가 꼭 있어서 PC에 복사했다가 PC에서 다른 기계로 복사해야 합니다. 일반사용자라면 잘 쓰겠지만 관리자로서는 불편한 기능입니다.

SSH Secure File Transfer는 두개의 shell을 띄우고 한쪽에서 마우스 클릭하여 drag & drop하면 PC를 임시 버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다른 쪽으로 카피가 됩니다.


제품명 : Xftp 3.0
2008-06-25 17:08 - 넷사랑

Re: 프로그램 사용에서 불편한점

 
안녕하세요. 넷사랑컴퓨터 기술지원입니다.

먼저, Xshell과 Xftp의 무료 버전은 정품 버전과 기능 상의 차이점은 없습니다.

Xshell은 Windows에서 폰트를 읽어와서 그려주기 때문에 다른 Windows 응용 프로그램에서 표현되는 폰트와 차이가 없어야 정상입니다. 하지만 다른 프로그램과 확연하게 차이가 날 정도라면, 문제가 있는 해당 화면의 스크린샷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Xftp에서 서버 대 서버로 파일을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Xftp에서 두 개 이상의 세션을 연 후, 창을 계단식이나 바둑판식으로 배열한 후에 하나의 리모트 폴더 창에서 다른 리모트 폴더 창으로 Drag & Drop이 가능합니다. 이 역시 PC를 임시 버퍼로 사용해서 파일을 전송해주는 기능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8-06-26 15:12 - 정인원

Re: Re: 프로그램 사용에서 불편한점

 
답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버대 서버 카피가 가능한 것이군요.
재대로 테스트를 안하고 질문드려 죄송하네요

그리고 폰트 문제는 이제까지 'VanDyke Secure CRT'를 사용해 왔기에 아마도 기존화면에 너무 익숙해서 새로운것에 낮선 때문인듯 합니다.

'VanDyke Secure CRT'보다 'Xshell'이 나은점은 UTF-8한글 입력이 잘 된다는 점입니다. ssh로 접속해서 CLI상태에서 한글은 보이는데 vi로 편집할때 기존 것은 잘 안되어 항상 euc-kr로만 썼거든요. 이제 한글코드를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2008-06-26 17:09 - 넷사랑

Re: Re: Re: 프로그램 사용에서 불편한점

 
안녕하세요. 넷사랑컴퓨터 기술지원입니다.

Xshell과 Xftp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넷사랑컴퓨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