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anager 게시판

팅김현상

최종입력: 2012-02-24 15:55 - 넷사랑 | 답글: 5건

 
2012-02-10 16:50 - 정웅기

팅김현상

 
이전에 문의드린 로그아웃 문제는 답변 대로 처리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다른 문제가 하나 더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서버를 두고 4대의 컴퓨터가 X Manager을 통해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Tool을 사용하다 보면 작업창이 모두 꺼지는 팅김현상이 일어납니다.

세대의 컴퓨터 모두에서 그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로그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맞는 파일인지 모르겠네요..

수고하세요.




프로그램 버전 : Xmanager 4
연결 방법 : Other
첨부파일 X0.log (5.1 KB)  
2012-02-10 18:14 - 넷사랑

Re: 팅김현상

 
안녕하십니까?
넷사랑컴퓨터 기술지원입니다.

보내 주신 파일이 로그 파일 맞습니다.

해당 프로그램만 종료되는 현상인지 Xmanager 전체가 종료되는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해당 프로그램만 종료된다면 그 프로그램에 관한 로그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Xmanager가 알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팅김현상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해 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2-13 10:49 - 정웅기

Re: 팅김현상

 
X Manager를 이용하여 Tool을 사용하였을 때,

하루에 3,4번씩 Tool의 창만 꺼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은 되고 있지만 창이 닫히는 현상입니다.

X manager는 정상 동작합니다.

또한 장시간 X manager을 켜 놓았을 시,

X manager 가 멈추는 현상이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2012-02-13 19:51 - 넷사랑

Re: 팅김현상

 
말씀드렸듯이 해당 툴만 꺼지는 현상에 대해서는 해당 프로그램의 로그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문제의 툴을 사용하실 때 Xterm과 같은 다른 X 응용프로그램을 같이 구동하면서 같이 실행 중인 xterm 등의 프로그램도 종료가 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Xbrowser를 통한 XDMCP 접속도 시도해 보신 후 양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장시간 켜 놓은 Xmanager가 멈출 때에는 방화벽의 타임아웃 기능이 작동하고 있는지에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2-17 17:53 - 정웅기

Re: 팅김현상

 
안녕하세요.

사용하는 Cadence Tool에 대한 로그를 첨부하였습니다.

Tool을 사용하고 있을 때, 창이 갑자기 꺼짐

현상이 일어났을 때, 로그 파일을 추출한 건데요,

혹시 어떤 문제 인지 확인해 주실 수 있나요?

2012-02-24 15:55 - 넷사랑

Re: 팅김현상

 
보내 주신 로그 파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만 Xmanager와 연관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 로그 파일에 대해서는 저희보다는 Cadence 공급사의 기술지원을 받아 보시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