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anager 게시판

에러를 뿌리고 X-Manager 화면이 없어집니다.

최종입력: 2005-12-05 13:39 - 넷사랑 | 답글: 1건

 
2005-12-03 12:16 - scoh98

에러를 뿌리고 X-Manager 화면이 없어집니다.

 
2. PC 사양
Windows XP / Pentium 4

3. 서버 사양
Linux: Fedora Core 4/ GNOME 디폴트 환경
[root@rbsm ~]# uname -a
Linux rbsm 2.6.14-1.1644_FC4smp #1 SMP Sun Nov 27 03:39:31 EST 2005 i686 i686 i386 GNU/Linux

4. 네트워크 환경
방화벽 모두 해제.
사내 LAN

[증상]
처음엔 이상없는데 장시간(한2시간, 불규칙 함, 어쩔땐 30분) 접속해 놓으면 첨부와 같은 에러를 뿌리고 X-Manager 화면이 없어집니다.

[추가 조치 요구사항]
X-manager Enterprise 2 정품사용자인데요. 물론 웹에서 사용자 등록 했구요.
기술지원신청양식을 사용하려는데 제품키를 확인하라고 에러가 나오네요. 이상하게.....

2005-12-05 13:39 - 넷사랑

Re: 에러를 뿌리고 X-Manager 화면이 없어집니다.

 
안녕하십니까?
넷사랑컴퓨터 기술지원입니다.

보내주신 화면그림과 로그파일의 정보에 따르면 지금 발생하고 있는 문제는 접속에 관한 문제나 네트워크 환경 문제라기 보다는 PC에서 발생하는 하드웨어적인 문제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 dual core를 지원하는 CPU가 많아졌습니다. Intel의 경우 HyperThreading이라는 기술을 CPU에 적용하여 dual처럼 인식하도록 하는데 이 HyperThreading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응용프로그램들이 비정상 종료하기도 합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PC가 Hyperthreading(혹인 이와 유사한 기능)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그 기능을 끄고 Xmanager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디오 가속 기능에 문제가 있을 경우 간혹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비디오 가속 성능을 조절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네트워크 카드의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에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능하시다면 문제의 원인 파악을 위해 다른 네트워크 카드도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명확한 답변이 되지 않은 것 같아 죄송합니다.

그리고 기술지원신청을 할 때 Xmanager엔터프라이즈 사용자 제품번호를 인식하지 못하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불편했던 점 사과드리며 조속히 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