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hell 게시판

업데이트 설치 시 에러 확인요청

최종입력: 2016-04-06 10:06 - 넷사랑 | 답글: 1건

 
2016-04-05 14:54 - Lucky

업데이트 설치 시 에러 확인요청

 
최신버전 업데이트 설치 시 첨부한 파일과 같이

'Xshell 5용 InstallShield Wizard 재시작' 이라고 나오고 '다음' 을 눌러 진행하면

'갱신 완료' 란 메시지와 함께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현재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거든요.

그래서 이전 게시물 중 아래의 '제품 수동 삭제' 페이지에 나온대로도 해봤습니다.

http://www.netsarang.co.kr/knowledgebase/xmanager/10698

하지만 해당 GUID 자체가 폴더내에 없더라구요.

C:\Program Files (x86)\NetSarang 폴더 내에 xshell 폴더 자체도 없구요.

즉, 현재 상황은 프로그램은 설치되어 있지 않은데 설치 자체가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 설치되어 있는걸로 인식되어 갱신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만 뜨고 실제 설치나 갱신은 안되네요.

pc 리부팅, 레지 청소 등의 방법을 사용해봐도 안되더라구요.

레지스트리에서 xshell로 검색해서 다 지웠는데도 안되네요;;

그리고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Microsoft Visual C++ Redistibutable을 싹 다 삭제해본 후 다시 해봤는데 xshell install시 해당 프로그램만 다시 설치하고 실제 xshell은 설치가 안되네요...

이거 왜 이러는 걸까요 ㅠ_ ㅜ

프로그램 버전 : Xshell 5
2016-04-06 10:06 - 넷사랑

Re: 업데이트 설치 시 에러 확인요청

 
안녕하십니까?
넷사랑컴퓨터 기술지원입니다.

FAQ 게시글에 좀 미흡한 부분이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C:\Program Files (x86)\InstallShield Installation Information\{GUID}에 Xshell 5 GUID가 있다면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netsarang.co.kr/knowledgebase/xmanager/10698 내용을 처음부터 다시 한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