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FAQ

Q1. Xmanager Power Suite와 기존 Xmanager Enterprise는 어떻게 다른가요?

버전 6부터는 별도 패키지인 Xmanager Enterprise를 제공하지 않고 Xmanager, Xshell, Xftp 그리고 Xlpd를 통합한 제품인 Power Suite라는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 Xmanager Enterprise와 동일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기능적으로는 엔터프라이즈와 차이가 없습니다.

Q2. Xshell Plus는 어떤 제품인가요?

Xshell Plus는 상호 연동성이 강한 보안 터미널 에뮬레이터인 Xshell과 보안 파일 전송 프로그램인 Xftp를 묶어 놓은 번들 제품입니다. 자주 같이 사용되는 제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Q3. Xmanager Power Suite와 Xmanager Standar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Xmanager Power Suite는 Xmanager, Xshell, Xftp, 그리고 Xlpd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통합한 제품입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다음 표를 참고하십시오.

제품의 차이
제품명 네트워크 유틸리티(Xshell, Xftp, Xlpd)
Xmanager Power Suite 패키지에 통합되어 있음
Xmanager Standard 각각 별도의 라이선스 구입 후 사용 가능
Q4. 캠퍼스 라이선스와 교육용(Educational) 라이선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교육용 라이선스는 일반용 라이선스 가격에서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학교내의 학생이나 교수, 학교 근무자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학교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제한적으로 학교 밖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캠퍼스 라이선스는 사용 단체에 따라 CLS(캠퍼스 전체), SLS(학부), DLS(학과) 라이선스로 구분됩니다. 가입 기간 동안 해당 단체에 속한 사람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중 업그레이드가 무료입니다. 캠퍼스 라이선스는 Xmanager Power Suite와 제품 구성(Xmanager, Xshell, Xftp, Xlpd)이 동일합니다.

Q5. 사용자 수에 따른 가격 할인이 적용되나요?

캠퍼스 라이선스를 제외한 모든 라이선스는 구입하는 사용자 수가 많을수록 단위 가격이 저렴합니다. 자세한 가격 안내를 보시려면 제품 가격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6. 제품 구입 후 어떤 종류의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포럼을 통한 기술지원을 제공하며, 유지보수 서비스 가입 기간인 경우 포럼, 이메일 등 온라인 기술지원 외에 전화를 통한 기술지원을 좀 더 신속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의 다양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Q7. 제품 구입 후 유지 및 업그레이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 버전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구입 안내를 참고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유지보수 서비스 기간 중 새로운 버전의 제품이 출시되었을 경우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Q8. 캠퍼스 라이선스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캠퍼스 라이선스는 1년 이상 연단위로 라이선스를 구입하실 수 있으며 사용 기간 동안 제품 업그레이드는 무료입니다. 온라인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이메일(sales @ netsarang.com)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9. Xmanager Standard 제품을 Xmanager Power Suite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Xmanager Power Suite 업그레이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 안내를 보시려면 제품 가격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10. 온라인 결제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카드 결제는 데이콤의 전자 지불 서비스를 이용하며.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를 원하지 않으시면 직접 ㈜넷사랑컴퓨터 계좌로 무통장 입금(은행 계좌 이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11. 온라인 카드 결제가 안전한가요?

고객의 지불 관련 정보는 데이콤의 보안 서버에서 받아 관리하며 ㈜넷사랑컴퓨터에서는 결제 정보를 받지 않습니다. 데이콤 전자지불 서비스는 고객의 결제 정보를 128bit 암호화하여 처리하므로 안전합니다.

Q12. 제품 구입 후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 처리 완료 후 7일 이내에 취소 및 환불 사유가 명확하다면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는 카드로 환불하여 드리고, 무통장 입금 및 계좌 이체 결제는 은행 계좌번호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Q13. 온라인 주문 시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 시 세금계산서 발행 희망에 표시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Q14.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키를 이메일로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 후 제품키를 바로 전송 받지 못한 경우는 정품 고객 서비스에서 구매 내역을 조회하거나 사용자 정보를 sales @ netsarang.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입금이 확인된 후 제품키를 전송합니다.

Q15. 제품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제품키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의 구매 기록은 DB에 저장되어 있으며 정품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항상 제공 되고 있습니다. 정품 소프트웨어 증명을 위한 자료가 필요한 경우 사용권 증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재설치를 위해 제품키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도 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16. 구입 시 등록한 이메일 및 사용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 주소나 사용자 정보의 변경을 원하시면 제품키, 구입 당시 이메일과 사용자 정보, 변경된 이메일과 사용자 정보를 sales @ netsarang.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17. 평가판 사용 중 제품을 구입하여 정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평가판 제품에서 키 입력 등으로 바로 정품이 되지 않습니다. 기존 평가판 제품을 삭제한 후 정품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새로 설치하여야 합니다. 설치 과정 중 제품 키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사용 중 생성한 세션 파일, 개인 키, 설정 사항 등은 삭제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