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 서비스

구입 문의: (02) 3424-5670, sales @ netsarang.com, 제품구입처

유지보수 서비스

유지보수 서비스 요약
  1. 라이브 업데이트
  2. 무료 업그레이드
  3. 무제한 기술지원
  4. 전화지원 서비스
  5. 온라인 제품 상태 확인

유지보수 서비스는 제품의 사용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문제 발생 시 해결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넷사랑컴퓨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통합서버 시장에서 1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이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시스템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넷사랑컴퓨터의 제품들은 국내에서 개발되고 유지됩니다. 따라서, 해외에 기술팀을 가지고 있는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응대와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입효과

㈜넷사랑컴퓨터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저렴하게 항상 최신의 제품과 기술지원, 전화 지원,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간편하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연장하는 것만으로 항상 최신의 제품과 빠른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지원

유지보수 서비스는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최신의 제품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들은 사용자가 보다 효과적이고 보다 안정적으로 원격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

기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모합니다. ㈜넷사랑컴퓨터는 국내 최고의 네트워크 기술지원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90% 이상의 모든 기술지원 문의를 8영업시간안에 처리합니다.

온라인 제품 상태 확인 페이지 제공

온라인 유지보수 상태확인 페이지에서는 유지보수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버그 수정

제품 사용 시 제품에서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더이상 새로운 제품이 발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주기적으로 발표되는 버그 수정은 사용자가 항상 안정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신제품 알림 서비스

새로운 제품 발표 시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업그레이드 받으실 수 있는 제품의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복수 라이선스와 다년계약에 대한 할인율 적용

㈜넷사랑컴퓨터는 보다 저렴하게 사용자가 유지보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구매 수량과 서비스의 기간에 따라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입안내

분류 구매 방법
제품과 함께 구매 (권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 선택 후 유지보수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1년, 2년 단위로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만 구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키와 이메일로 검색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유지보수 서비스의 시작일은 제품 구매일이 됩니다. 유지보수 구매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연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키와 이메일로 검색 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연장은 유지보수 서비스 만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