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고객 서비스

구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이나 제품키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정보와 비교하여 동일한 경우 제품키, 주문 정보, 사용권 증서 등을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확인용으로만 되며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제품키를 모두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사용자 이름, 회사, 주문날짜, 제품 종류, 사용자 수 등을 support @ netsarang.com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수동인증 요청

제품을 설치한 곳이 인터넷 연결이 안될 경우 수동으로 제품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인증 요청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파일이 전송됩니다.

  1. 인증파일을 전송받을 이메일과 제품에서 생성한 인증 요청 파일을 선택 후 요청 버튼을 누릅니다.
  2. 인증 서버가 생성한 파일이 response.xml이라는 이름으로 첨부되어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3. 이 인증 파일을 요청 파일을 생성하였던 PC로 가져간 후 제품의 메뉴 -> 제품 등록을 실행합니다.
  4. 수동 인증을 선택한 후 위 2단계에서 생성한 response.xml 파일을 선택합니다.
  5. [다음]을 눌러 인증을 마칩니다.
  6. 제품의 제목 표시줄에서 '인증되지 않음' 문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하거나 메뉴 -> 도움말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여 등록되어 있음(Activated)을 확인합니다.

참고로 여기에서 생성된 인증 응답 파일은 위 1의 요청 파일을 생성한 PC에서만 유효합니다.

유지보수 상태 확인

제품의 유지보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키, 라이선스 번호, 유지보수 ID 또는 주문번호와 구입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십시오.

유지보수 상태 확인

e.g.) 123456-123456-123456, MIDx, LSx

주문 목록 / 제품키 요청

제품 구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제품키를 포함한 구매 내역을 자동으로 전송해 드립니다.

주문 목록 / 제품키 요청

사용권 증서 재발급 요청

사용권 증서를 재발급 받으시려면 제품키를 입력하십시오. 제품구입 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사용권 증서를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권 증서 재발급 요청

e.g.) 123456-123456-123456

사용자 정보의 변경 요청

제품키, 구입 당시 이메일, 변경 이메일, 이름 등 기타 변경된 정보를 sales @ netsarang.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