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요청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항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입력하신 정보는 ㈜넷사랑컴퓨터의 기술지원 담당자에게 전달되어 문제 해결에만 사용될 것이며 빠른 시일내에 결과를 이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 요청

* 표시가 있는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정보

위의 메일 주소로 요청하신 기술지원에 대한 응답을 보내드립니다.
2. 프로그램
  다운로드 패키지 CD 패키지
3. PC 사양

ex) 노트북, 제작사, CPU
4. 원격서버 사양

ex) 유닉스 명령에서 "uname -a" 명령 실행 결과
5. 네트워크 환경
6. 발생한 문제점
어떤 문제가 나타나는지 자세한 설명을 써 주십시오.
7. 파일 업로드

ex) 프로그램 로그 파일, 에러 화면 캡쳐, 서버 설정 파일

기재하신 정보 중 이름, 이메일은 문의 내용을 구별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사용하며, 고객 불만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 정보는 서비스 기간 동안 보관하고 있으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