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hell 6

Xshell은 SSH1, SSH2, SFTP, TELNET, RLOGIN과 시리얼 연결을 지원하는 강력한 터미널 에뮬레이터입니다. 선도적인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Xshell은 다른 SSH 클라이언트에 없는 기능과 이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업 사용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인식되고 있는 기능으로는 탭 환경, 다이내믹 터널링, 인스턴트 터널링, 사용자 정의 키 매핑, 하이라이트 세트, 각종 스크립트 도구, 한글과 영문에 대한 별도의 폰트 지정 그리고 PKCS#11 지원 등이 있습니다.

Xshell은 가정 내 사용과 학교 내 사용에는 무료입니다. 가정 및 학교 내 사용자 무료 안내와 아래 사용권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도입 효과

보다 높은 차원의 터미널

Xshell은 VT100, VT220, VT320, XTERM, LINUX, SCOANSI and ANSI 터미널을 지원하며 기존 텔넷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터미널 옵션을 제공합니다. 작성 창, 수평 스크롤바, 다국어 인코딩 등으로 사용 중인 세션을 더욱 편리하고 강력하게 합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

급변하는 사이버 환경에서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하기 위한 선제적 조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Xshell 6는 RSA/DSA/ECDSA/ED25516 형식의 키와 키보드 인터랙티브 인증,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PKCS#11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네트워크 데이터를 안전하게 하고 마스터 암호를 통해서 클라우드 내에 있을 세션 파일들을 안전하게 합니다.

손쉬운 관리

Xshell 6는 세션 관리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여러 개 혹은 수백 개의 호스트에서 작업을 하고 있더라도 Xshell의 관리 기능은 손쉬운 비교와 여러 세션에 동시 명령 입력을 허용합니다. 세션 관리, 탭 환경, 하이라이트 세트, 빠른 명령과 그 외 다수의 기능들로 사용자의 작업 환경을 최적화합니다.